공지사항

KT엠모바일, 잡지 구독 서비스 ‘모아진’ 결합 요금제 출시

2025. 08. 11

KT엠모바일은 최근 영상, 음악, 전자책 등 콘텐츠 소비가 구독 중심으로 재편되는 흐름에 맞춰, 실생활 밀착형 혜택을 제공하는 실속 요금제 라인업을 한층 확대했다고 6일 밝혔다.


새롭게 선보인 ‘모두다 맘껏 11GB+(모아진 FREE)’ 요금제는 가입 시 매달 9000원 상당의 디지털 매거진 구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.


내셔널지오그래픽·씨네21·시사저널·코스모폴리탄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국내 대표 프리미엄 잡지 300여 종을 가입 기간 동안 별도 비용 없이 ‘모아진’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.


음성과 문자는 기본 제공되며, 데이터는 기본 11GB에 더해 매일 2GB가 추가로 제공된다. 기본 데이터를 모두 소진한 이후에도 최대 3Mbps 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.


가입 고객은 ‘모아진’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한 뒤, 마이페이지 내 ‘통신사 혜택받기’에서 ‘구독 시작하기’를 누르면 별도 등록 없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다.


아울러 이번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연말까지 1100여 종의 해외 잡지를 추가 요금 없이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운영한다. 이에 따라 12월 31일까지 해당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, 요금제 유지 기간 동안 국내외 총 1400여 종의 잡지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.

 

‘모아진’은 국내외 대표 매거진을 디지털화해 제공하는 국내 최대 디지털 매거진 플랫폼이다. 스마트폰, 태블릿, PC 등 다양한 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열람할 수 있으며, 주요 잡지를 지면 그대로 감상할 수 있어 산업 동향, 교양, 트렌드 콘텐츠를 일상적으로 소비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.


이광규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“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KT엠모바일만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”고 말했다.


출처: CEO스코어데일리